본문 바로가기

*제주중고차상담사*/*상담사이야기*

[제주도중고차 구매] 활용성 최고인 카렌스! 카렌스를 타셨던 고객님 뉴카렌스로 추천!

 [제주도중고차 구매] 활용성 최고인 카렌스! 카렌스를 타셨던 고객님 뉴카렌스로 추천!

 

 

안녕하세요~!

제주오토파크 한국자동차

중고차상담사 백민호 입니다~!

 

 

 

 

활용성 최고인 카렌스!

이번에는 카렌스 차량을 판매하게 되었어요

고객님께서는 저에게 차량을 판매하셨던 고객님의 소개로 찾아주셨어요

차를 구해달라고 하신지 약 한 달 정도 지난 것 같은데요

 

 

일부러 기다려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첫 방문시 금액의 맞는 차량은 있었으나

연식대비 금액이 비싼 차량이기에 저 또한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뉴카렌스 초기형이 아닌 후기형모델로

똑같은 금액대로 찾아서 연락드리겠다고 한 후

 

 

이제야 거래를 하게 되었답니다!

 

 

 

2008년식 뉴카렌스 LPI 판매완료!

 

 

타 매매단지에 금방 매입이 되었던 뉴카렌스LPI

바로 연락을 드리고 차량 검차를 하게 되었어요

 

 

제가 찾던 뉴카렌스 LPI 후기형 모델이였고

연식대비 주행거리도 상당히 좋은 차량이기에

엔진과 미션에만 문제가 없길 바랬어요!

 

 

 

고객님께서도 구매하길 원하셔서

거주하고 계시는 서귀포까지 차량 이동!

차만 보고 싶다고 이동하지는 않구요~! 100% 구매의사가 있는 분이라면

서귀포까지 이동한답니다! 참고하세요!

 

 

 

 

뉴카렌스 LPI 차량 역시 옵션은 많지는 않지만

열선시트 작동 잘 되고 있었구요

에어컨 이상 무! 히터 이상 무!

오디오 이상 무!

 

 

12년이 된 차량인데

주행거리는 7만키로대 주행을 한 차량이였어요!

따지고 볼 게 있나요

대부분 15만키로 정도 평균인데

같은 금액대라면 무조건 구매하셔야죠!

 

 

 

 

시트상태도 이 정도면 양호한 편이였구요

아무래도 짐차로 많이 쓰이는 차량이라서

많이 깨끗하지는 않았어요!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타고다니시던 카렌스가 폐차할 때가 되어

카센터에 주차되어 있고 짐도 옴기셔야 한다고 하셔서

단골 카센터로 이동을 했구요

간김에 차량을 확인했더니 서귀포까지 이동하면서 느꼈던 하부소음

그리고 생각지도 못했던 타이밍커버 누유 수리를 해야 했어요!

 

 

이 부분은 솔직히 연식이 오래 된 차량이므로 누유가 될 수 밖에 없는 부분들이라

무조건 수리를 해드릴 수는 없었지만

기존 단골고객님의 소개로 인해 마진생각 안하고 무조건 수리하는 조건으로 거래하게 되었어요

 

 

믿고 기다려주시고 거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gmbaekcar

제주도중고차의 모든것! 중고차상담사 : 네이버 블로그

제주도중고차의 모든것 중고차상담사와 함께 중고차구매 , 중고차판매 보험견적의뢰 , 전액할부 제주도 1금융 은행계열사 우수협력딜러 백민호 부...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