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중고차상담사*/*상담사이야기*

[제주도중고차 판매] 신차구매 후 또 신차구매를 하신 고객님의 엑센트 판매!

 [제주도중고차 판매] 신차구매 후 또 신차구매를 하신 고객님의 엑센트 판매!

 

 

안녕하세요~!

제주오토파크 한국자동차

중고차상담사 백민호 입니다~!

 

 

 

한동안 바쁜일이 있어서

포스팅이 많이 밀렸네요..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엑센트 차량 판매를 문의하셨어요

실차를 확인하니

1인 차주에 관리도 잘 되어진 엑센트 차량!

소형급 차량이기에 옵션이 많이들어가면

금액적으로 아반떼와 동급한 금액이기 때문에

오히려 옵션이 살짝 낮은 엑센트 차량이

판매하기가 편하답니다!

 

 

 

2014년등록의 15년형 엑센트 매입 진행!

 

 

고객님께서는 신차로 구매하시고

지금까지 쭉~ 타시다가

저에게 판매를 해주셨구요

매매하기 전 도색할 부분이 있었는데

전부 직접 도색을 하고 오셨네요

 

 

 

사실 저희도 고객님께서 도색을 해오신다고 하면

약간 불안하긴 해요..

엑센트 차량처럼 제대로 도색을 하면 다행인데

정~말 야매도색으로 차량을 망가뜨리고 오시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왠만하면

판매할 때에는 제대로 도색하는 곳이 아니라면

그냥 감가된 상태로 판매를 하시는게 좋으세요!

고객님께서도 도색을 한 후에

제가 확인을 해도

감가할 부분이 나타났기 때문이죠!

 

 

 

 

저가형 소형차 답게

옵션은 많이 있지 않았어요!

 

 

기본적인

접이식미러와 열선시트 그리고 15년형 모델에는 열선핸들까지 있었네요

 

 

 

연식대비

알맞게 주행을 하셨어요

8만키로대 주행을 하셨구요

엔진오일도 교체시기에 맞게 잘 바꿔주셨어요

 

 

 

 

시트관리상태도 나쁘지 않았어요!

도색과 광택작업 후에

바로 판매가 될 것 같은 엑센트!

좋은 차량 좋은분에게 양도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gmbaekcar

제주도중고차의 모든것! 중고차상담사 : 네이버 블로그

제주도중고차의 모든것 중고차상담사와 함께 중고차구매 , 중고차판매 보험견적의뢰 , 전액할부 제주도 1금융 은행계열사 우수협력딜러 백민호 부...

blog.naver.com